피피 섬 1 일 투어

피피 섬 1 일 투어

08:00 – Krabi Town, Klong Muang 또는 Tub Kaek에 살고 있다면 호텔에서 픽업하십시오.

08:20 – Ao Nang에 살고 있다면 호텔에서 픽업 해주십시오.

09:00-09:30 – 부두에서 보트 출발

– Bamboo Island – 멋진 하얀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. 완벽한 흰색 부드러운 모래

– Viking Cave – 동굴 앞의 사진과 관광과 아름다운 풍경

– Pi Leh Bay – 아름다운 절벽을 따라 늘어선 라군과 맑은 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– Maya Bay – 조용한 작은 해변에서 꿈을 꾸기 위해 «해변»의 촬영 장소를 방문하십시오.

– Lohsamah Bay – 놀라운 광경은 매우 얇은 석회암 절벽에 의해 섬 건너편의 마야 만과 분리되어 있습니다.

– Monkey Bay – 휴식과 조금 더 스노 커링. 원숭이가 때때로 치료를받습니다.

– Phi Phi Don – 해변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뷔페 식 점심 식사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십시오.

– Nui Bay – 넓은 바다 스노클링을위한 작은 보호 베이. 목숨을 걸고 방목하며 수천 마리의 물고기에 둘러싸여 라.

16:00-16:30 – Ao Nang / Hotel (으)로 돌아 가기

[smartslider3 slider=19]

 

패키지 포함:
— 호텔 전송
— 사고 보험
— 영어 말하기 가이드
— 마스크, 스노클 및 구명 조끼
— 태국 뷔페 런치
— 과일 및 식수
— 청량 음료

잊지마:
— 자외선 차단제
— 선글라스
— 태양 모자
— 비치 타월
— 비치 매트
— 카메라
— 수영장

말:
— 회사는 날씨에 따라 사전 통지없이 프로그램을 적절히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
— 귀하의 자녀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그리고 / 또는 채식 음식을 더 좋아하는지 알고 싶으시면 저희 대리점에 알려주십시오.
— 스피드 보트 프로그램은 임신 한 여성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.

Speed Boat Tour – 1200 THB 사람마다

Klong Muang 또는 Tub Kaek에서 픽업을하는 경우 장거리 이동으로 인해 기본 투어 가격에 THB 100 대만이 추가됩니다.
노트! 투어 가격에는 성인을위한 400 THB 및 어린이를위한 200 THB (4-11 yo)의 국립 공원 요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여행 당일 귀하의 호텔에서 당신을 데리러 갈 회사 대표에게 지불해야합니다.

 

둘러보기를 예약하려면 다음과 같은 정보가 담긴 메시지를 보내십시오:

1 — 귀하의 성명
2 — 호텔 이름과 객실 번호
3 — 여행 날짜
4 — 투어 이름 및 보트 유형
5 — 인원수

[whatsapp phone=»+66619642308″ blank=»true»]Chat on WhatsApp[/whatsapp]

 

섬 여행에 대한 FAQ

나는 롱테일 보트 또는 스피드 보트를 선택해야합니까?
스피드 보트는 더 빠르고 편안하며, 여행 시간이 짧기 때문에 섬을 즐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. 긴 꼬리 보트가 더 정통합니다.
***

얼마나 많은 승객이 롱테일과 스피드 보트에 적합 할 수 있습니까?
롱테일과 스피드 보트는 모두 크기가 다릅니다. 스피드 보트는 20 명에서 45 명까지, 롱테일 보트는 20 명에서 60 명까지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.
***

국립 공원 사용료를 지불하고 보트에 머물 수는 없습니까?
아니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. 투어 운영자 중 누구도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Nationl Park Fee는 조직 된 보트 여행 패키지의 일부입니다.
***

내 신용 카드로 보트 여행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?
불행히도 현재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우리는 현금 지불 만 허용합니다.

피피섬 투어 크라비 아오낭 (Krabi Ao Nang), 스피드 보트, 피피섬 투어, 최고의 피피 섬 스피드 보트 투어, 스피드 보트, 피에 의한 마야 베이 및 피피 섬 투어로 코 피피 돈, 피피섬에서 할 수있는 15 가지 최고의 것들 피 피 섬 투어, 패키지 투어, 피피섬 하루 투어, 스피드 보트 투어 피피섬, 피 피 섬, 스노클링, 점심 식사 및 교통편, 피피 (Phi Phi), 피피 (Phi Phi)에서 최고의 일일 투어 스피드 보트, 피피 섬 크라비의 섬 어드벤처 당일 여행 — 티켓 및 여행 예약, 피피 스노클링 당일 여행, 마야 베이 투어, 피피섬 투어 패키지,